본문 바로가기

Life outside the kitchen/Netflix

넷플릭스 4월 신작 한국 영화 '사냥의시간'(개봉일, 등장인물 등)


< 넷플릭스 4월 신작 한국 영화, 사냥의 시간 >


넷플릭스 덕후에게 곧 개봉할 콘텐츠들을 살피는 것은 습관처럼 해야 할 일이다.

원래는 미드만 주구장창 보는 사람이라 한국 드라마나 영화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킹덤 시즌1 시즌2를 접하고 나서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에 엄청난 관심이 가기 시작했다.

이번에도 역시 넷플릭스에서 곧 개봉할 새로운 영화나 드라마를 살펴보다가 뭔가 흥미로워보이는

한국영화를 발견했다. 바로 '사냥의 시간' 이다. 사냥의 시간 개봉일은 4/10 금요일이다.

나는 흥미있는 영화나 드라마가 생기면 사전 조사를 많이 하는 편이다. 

그래야 보면서 더 재미있기도 하고, 마음에 안드는 배우가 나온다고 하면

볼까말까 고민도 하기 때문이다. ㅎㅎㅎ(호불호가 확실한 편)


'사냥의 시간' 에 나오는 배우들을 보면서 갑자기 얼마 전 유튜브에 봤던

'자이언트 펭Tv' 가 생각났다. 뭔가 익숙한 조합이라고 생각했는데....

자이언트 펭Tv 에서 펭수가 고추참치를 도둑맞은 에피소드에 나온 배우들이었다. ㅋㅋㅋ

이제훈, 안재홍, 박정민 ! 이 세 사람이 펭수를 속이고 고추참치를 숨긴 장본인이었다는...ㅋㅋㅋ

갑자기 이 세명이 왜 자이언트펭tv에 나왔나 궁금했었는데, 넷플릭스 신작 영화를 살펴보다가

바로 눈치챘다 ㅋㅋㅋ 영화 홍보차 요즘 가장 대세인 펭수를 이용한 것 같았다.

세명만 나올 것 같지 않아서 다시 사전 조사를 시작했다.



등장인물



(왼쪽부터 순서대로) 박정민, 박해수, 안재홍, 이제훈, 최우식 이다.


이 다섯 남자 배우가 넷플릭스 한국 영화 ' 사냥의 시간 '의 주인공이다. 내가 좋아하는 배우는 이제훈과 최우식이다 >< 연기도 잘하지만 어떤 역할을 해도 잘 어울리는 마스크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배우 박해수 님은 어디서 많이 뵌 분 같은데... 아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파였던 것 같다. 

넷플릭스 '사냥의 시간'에서의 역할도 베일에 쌓인 추격자로 거의 절대자처럼 나온다고 한다. 

뭔가 비주얼과 어울리는 역할을 맡으신 것 같아서 영화가 더 기대가 되었다.



줄거리


넷플릭스 4월 신작 한국 영화 '사냥의 시간' 은 새로운 인생을 살기 위해서 위험한 작전을 꾸미는 4명의 친구들과 이를 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간의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추격 스릴러이다. 

배우 이제훈이 맡은 역할은 '준석' 역으로 위험한 계획을 설계하는 친구이다. 의리와 패기를 가지며 친구들을 통솔하는 강렬한 캐릭터이기도 하다. 친구들을 위해서 위험한 계획에 앞장서는 '장호' 역을 맡은 배우는 안재홍이다.

배우 안재홍의 이미지 변신이 영화의 또 하나의 재미 요소이다. 배우 안재홍은 늘 순박하고 푸근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훈남 or 흔남의 이미지를 심어 주었다. 그러나 이번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에서는 머리를 짧게 짜르고 탈색을 했으며 타투로 온몸을 휘감은 거칠고 투박한 친구 역할을 맡았다고 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생충 및 부산행의 일등 공신(주관적 생각) 배우 최우식은 의리로 똘똘 뭉친 반항아 '기훈' 역할을 

맡았다. 친구들과 가족들 사이에서 갈등하는 심리 변화를 세심하게 표현할 것으로 매우 기대가 된다 ^^

필요하다면 모든 정보를 알아내는 정보원 '상수' 역할에는 배우 박정민 님이 열연한다고 한다.


네 명의 친구가 모여 어떤 숨막히는 추격전을 보여 줄지 정말 기대된다.



보너스 정보


*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은 한국 영화 최초로 제 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공식 초청을 받았다고 한다. 윤성현 감독은 2011년 첫 장편 영화 <파수꾼>으로 독보적 비주얼텔러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러한 윤성현 감독이 야심차게 내놓은 작품에 충무로 사랑하는 배우 5인이 참여했으니 전 세계가 주목할만하다. 


* 의문의 추격자 '한' 을 주목하라! '사냥의 시간' 은 사냥감이 된 네 명의 친구vs 사냥을 시작한 정체불명의 추격자 라는 구도를 보여주며 극적인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러한 극적인 장면들 뒤에는 눈에 잡히지 않아 더 두렵고 공포감을 주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한' 이 있다. '한' 역할을 맡은 배우 박해수 님의 존재가 두드러지는 부분이다.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보는 관객으로 하여금 한시도 눈을 떼게 할 수 없는 절대적인 존재 '한'!

내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넷플릭스 4월 신작 영화 '사냥의 시간' 개봉일은 4/10 금요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