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with Kitchen Appliance/Etc

주방아트보드, 기름튐방지 시트지! 주방을 리폼하자~



< 단돈 3천원에 주방리폼하기 >


기분 좋은 날...! 나의 주요 무대인 주방을 리폼했다.


그것도... 단돈 삼천원으로 ㅋㅋㅋㅋㅋ


방법을 공개한다!


일명 주방 '기름튐방지' 용으로 나온 주방 시트지인데, 기름튐방지 기능 뿐아니라 아트보드지로의 역할도 한다.



우선 붙이기 전에 크기를 재기위해서 찍어봤다


가로 90cm* 세로 60cm 이다. 


잘라서 써도 되니 넉넉한 사이즈로 사는 게 좋은 것 같다.

(나는 약간 잘라서 쓰니까 딱 맞았다.)


나는 초록초록 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디자인을 선택했다.ㅎㅎㅎ

사실 커피모양이랑도 고민했는데 결국 이거 붙였다. 


'기름튐방지' 주방아트보드지 붙이는 법


1. 우선 시트지를 붙일 곳을 깨끗하게 닦아준다.


2. 시트지를 오른쪽부터 떼어서 눌러가면서 붙여준다.


3. 뜨는 부분이 없도록 자로 쭈우욱 밀어준다.


완성작!



짠!


진짜 새 주방같은 느낌이 물씬난다. 

제대로 리폼 완성! 거의 10초만에 끝난 것 같다


초록초록한 아이를 선택하길 잘했음 >< 주방이 갑자기 환해진 느낌이다.


기름튐 자국도 안 봐도 되고, 국물 요리하다가 양념이 튀어도 금방 닦아지는 재질이다.


무엇보다도 너무 이쁨!!!




진짜 감쪽같이 주방과 타일과 한 몸이 됐다 ㅋㅋㅋ

주방 리폼을 10초만에 한 거 실화...? 언니한테 사진 찍어서 보냈더니 다른 집 주방인 줄 ㅎㅎㅎ




예뻐서 계속 만지게 되는 비주얼 ㅋㅋㅋㅋ 매끈매끈해서 물티슈로도 쉽게 때가 닦인다.


기름튐도 방지하고, 전체적인 주방 오염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우선 나한테는 주방리폼 역할이 제일 컸다. ㅎㅎㅎ

요리를 해보고나서야 오염방지 효과를 알 수 있을 것 같다. 


단돈 삼천원으로 주방리폼하기 완료! 


구매처: https://smartstore.naver.com/charming_hunter/products/4897375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