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뚱 샌드위치 만들기 2- 핫치킨, 쉬림프크랩와사비마요

 

내 사랑 뚱드위치...
다이어트에 최고인 내 뚱드위치...

오늘은 비도 오고, 할 일도 너무 많아서 집에서 꿈쩍도 안했다. 집에 있으면 가장 고민인 건 "오늘은 뭐 먹지?" 다. ㅋㅋㅋ

아침 먹으면서 점심 생각하고, 점심 먹으면서 저녁 생각하면 돼ㅈ라던데...ㅎ

아침 먹으면서 샌드위치 준비물 챙기고 있는 나를 보며... 확신했다 껄껄

다이어트 중이지만 샌드위치는 1등급 다이어트 식품이 아닌가!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등 다 갖춤!

하지만 이렇게 모든 영양소를 갖추려면 뚱드위치를 만들 수밖에 없다. (아래에 뚱샌드위치를 잘 싸는 팁을 드립니다.)

먼저, 단백질 최고봉 닭가슴살로 만든 샌드위치다. 일면 '핫치킨 뚱샌드위치'

준비물양상추,적상추, 피클, 토마토,치즈,닭가슴살, 슬라이스아몬드, 식빵 2장 이다.

기본 소스머스터드랑 마요네즈!
핫소스스리라차랑 베트남고추를 갈아서 만들었다. 지이이인짜 맵다. 일명 '앵규리 소스'

 

지인한테도 하나 싸줬다 ㅋㅋㅋ 너무 맛있고 맵다며 보내준 사진.


닭가슴살 듬뿍 넣어줬더니 반쪽만 먹어도 배가 불렀다고 한다. 나의 기쁨 :)

두 번째는 '쉬림프크랩와사비마요 뚱샌드위치' 이다.

와사비 덕후라서 도전해봤다. 아직도 군침이 돈다.ㅋㅋㅋ

준비물양상추, 적상추, 새우, 맛살, 토마토, 피클, 치즈, 식빵 2장 이다.

기본 소스머스터드랑 마요네즈
와사비 소스와사비, 마요, 꿀

와사비를 많이 넣었더니 먹을 때마다 코끝이 찌잉했다. 나는 와사비 덕후라 진짜 만족스러웠는데 같이 먹던 엄마는 찔끔찔끔 하셨다.ㅋㅋㅋ


사진만 봐도 다시 먹고싶은 비주얼👍

핫치킨도 먹으려고 하다가 뚱드위치라 반쪽만 먹었다. 배가 너무 불렀다. 다이어트에는 역시 뚱샌드위치인가...?(뭔가 역설적이긴 한데)


커피랑 샌드위치는 최고의 궁합!

점점 샌드위치 만드는 스킬이 UP! 돼가는 느낌이다. 역시 요리는 하면 할수록 는다~ 특히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샌드위치 스킬이 늘어서 기분 좋다.ㅋㅋㅋ

*뚱드위치 잘싸는 법: 키친타월로 양상추 숨 완전히 죽여서 포개넣기!

다음 주에는 잔뜩 포장해서 지인들한테 나눠줄 예정이다~☺️